평판 관리 –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평판 관리 –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평판 관리 –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사업에서의 성공은 훌륭한 명성에 달려 있다.

사람은 평판관리의 열쇠, 그리고 평판관리가 부정적인 시각으로 비춰지지 않도록 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당신이 사업 평판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이 기사는 당신을 도울 것이다.

당신의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들을 끝까지 따르십시오.

대기업은 이것이 훨씬 더 사실임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당신의 회사에 중요한 것처럼 느껴야 한다.

자동 연락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온라인에서 당신의 명성을 보호하기 위해 공격을 가하라.

부정적인 피드백은 반드시 긍정적인 피드백의 바다에서 손실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피드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긍정적인 내용을 계속 올리면 부정적인 내용이 익사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주의 깊게 관찰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의해 언급된 바와 같이, 그곳의 절반 이상의 소비자들은 그들이 구매하는 브랜드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들에게 게시된 코멘트에 관심을 갖고 이에 대처하기를 기대한다.

가능하다면 한 시간 이내에 질문에 답하시오.

많은 기업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경쟁에서 돋보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비공개 리스트에 올린다면, 그렇게 유지하라.

이것은 분명히 당신이 불만을 해결하고 고객에게 할인된 해결책을 제공할 때 적용된다.

회사로부터 사은품을 받는 것을 목적으로 한 많은 불평만 접수했을 뿐, 어떻게 민원을 해결했는지 자세한 내용을 게시하는 것은 실수일 것이다.

손님들은 어디에 계신지요? 만약 그들이 특정한 가게나 식당에 간다면, 많이 가봐.

고객이 방문하는 장소를 자주 방문함으로써, 당신은 그들과 더 잘 알게 될 것이고 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사회적 환경에서 더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는 경향이 있고, 그것이 당신이 그들을 개인적인 차원에서 알 수 있는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잘못된 정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사이트의 소유자에게 그것을 제거하도록 시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정보의 명예훼손적 성격에 대한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면, 사이트의 대부분의 소유자들은 즉시 그것을 무너뜨릴 것이다.

당신의 사업에 대한 나쁜 평을 읽는 것은 특히 그 논평이 정확히 사실이 아닐 때 당신을 화나게 할 수 있다.

냉정한 태도를 유지하고 비난에 직접 대처하는 것이 최선이다.

독자들에게 사실을 알려주고, 그들이 스스로 결정하도록 하라.

고객이 일단 구매를 하면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현명하다.

많은 경우 그들은 단 며칠 안에 어떤 문제도 감지하지 못하거나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그들과 의사소통하는 것은 당신이 그들이 직면할 수 있는 모든 문제들을 다룰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의 지역에서 커뮤니티 이벤트에 기여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당신 사업의 평판을 높이는 훌륭한 방법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일단 당신의 회사의 너그러운 정신을 알게 되면 좋은 인상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어떤 종류의 긍정적인 홍보도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다.

온라인에서 공유하는 정보에 주의하십시오.

나중에 그것이 당신에게 불리하게 돌아가지 않도록 조심해라.

소셜 미디어 페이지가 선택된 그룹에서만 사용 가능하더라도 주의하십시오.

많은 사이트들이 가짜지만 긍정적인 리뷰를 얻을 수 있는 곳에 존재하며, 여러분의 경쟁업체들이 기꺼이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이러한 전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많은 곳에서 그것은 불법이다.

지금 보시다시피 기업은 평판만 못하다.

자신의 명성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를 아는 것은 중요하다.

위의 기사에서 배운 내용을 비즈니스 세계에서 긍정적인 평판을 얻는 방법에 적용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