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휴가권 확인

출산 휴가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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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에 대한 책임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다행히 방법을 알면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몇 가지 실질적인 정보와 상식적인 충고를 위해 아래 기사를 살펴보자.

만약 당신이 임신하려고 한다면 당신의 주기를 추적하는 방법을 배워라.

이것을 배우는 것은 당신이 임신을 시도하기 위한 최적의 시기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당신이 당신의 주기를 추적한다면 당신은 착상 날짜에 대해 더 잘 추측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언제 진통이 일어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임신했을 때 너무 살이 찌지 마라.

임신 중에 권장되는 체중보다 더 많이 찐다면, 제거하기가 더 어렵다.

가이드라인으로, 평균 키의 여성은 임신 기간 동안 15-30파운드를 넘지 않아야 한다.

임신하려고 할 때 산전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비타민과 영양분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좋은 생각이다.

첫 번째 삼환기는 당신의 아기가 척수와 뇌를 포함하는 신경계를 발달시키고 있을 때다.

확실한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보장할 필요가 있으며, 좋은 태아 비타민이 최선의 보험이다.

스트레스는 임산부가 다루어야 할 것이 아니다.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생기는 호르몬은 임신 중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이것은 아기에게도 확대될 수 있다.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아기가 조산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도라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보통 여성들, 둘라는 출산 중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들은 노동 중에 힘, 지원, 그리고 유용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데 능숙하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이 두 사람과 함께 그런 경험이 있는 사람을 가질 때 여러분과 여러분의 파트너 둘 다 기분이 나아질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파트너가 더 나은 출생 코치가 되도록 도울 수 있다.

임신하거나 임신하려고 할 때 카페인을 끊어라.

카페인은 임산부가 필요로 하는 수면과 휴식을 방해할 수 있다.

소틴 크래커는 메스꺼움과 입덧과 싸울 때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건강한 식단은 또한 편안한 수면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다리 경련이 일어나지 않도록 다리를 쭉 뻗어라.

전에 임신한 모든 여성들은 다리가 비좁은 밤을 보냈다고 말할 것이다.

잠자기 전에 다리 스트레칭을 하는 것은 근육이 이완되고 다리 경련이 일어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여성들의 경험에 대해 알기 위해 온라인에서 출산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다.

임상적 묘사는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지만 실제 출생 이야기는 훨씬 더 흥미롭고 현실적이다.

몇 가지 다른 이야기를 읽으면 여러분은 이 큰 행사를 위해 조금 더 차분하고 더 많은 준비를 해야 할 것이다.

비예니시 팬츠를 더 잘 유지하려면 단추 위에 있는 단추 구멍에 묶인 탄력 있는 헤어 타이를 사용하여 바지 지퍼를 최대한 높이 올리십시오.

고무줄이나 긴 셔츠가 바지를 덮는다면, 아무도 그것들이 기술적으로 단추가 풀린 것을 볼 수 없을 것이다.

이 수법은 산부인과 옷을 많이 사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임신은 당신의 코를 더욱 민감하게 만들 수 있고, 당신이 거의 알아차리지 못한 일상적인 냄새를 메스꺼워지게 한다.

이런 일이 자주 일어난다면 손수건을 들고 다녀라.

레몬 오일이나 라벤더 한 방울이 든 손수건을 가지고 다니라.

손수건을 이용해 귀찮은 냄새를 만날 때마다 코를 가릴 수 있다.

임신 중에 자신을 더 잘 돌보기 위한 노력을 하는 것은 확실히 전반적인 경험의 많은 부담을 해결할 것이다.

여기에 제시된 전략과 제안은 여러분이 새로운 책임을 처리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며, 여러분의 아기와 여러분 모두에게 여러분의 중요한 날까지 계속되는 즐거운 경험을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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