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흡연 습관을 깨기 위한 유용한 팁

오늘 흡연 습관을 깨기 위한 유용한 팁

오늘 흡연 습관을 깨기 위한 유용한 팁

흡연자로서 당신은 당신이 많은 질병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키고 있으며, 당신 주변의 다른 사람들의 건강에 영향을 주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폐기종이나 폐암에 걸리거나 심장마비로 고생할 수 있다.

간접흡연은 간접흡연만큼이나 많은 건강상의 위험을 초래한다.

이것이 그만두는 더 좋은 이유들 중 하나이다.

여기 기사는 금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알려주고 있다.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담배를 끊는 방법을 찾되, 조금씩 끊도록 노력하라.

차가운 칠면조는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접근법이 아닐지도 모른다.

이 방법을 시도하는 사람들 중 5%만이 성공한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강하기 때문에 처방전이나 니코틴 패치나 껌을 포함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보조 기구는 금연의 첫 단계를 거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금연 계획을 쉽게 만들 것이다.

담배를 끊고 싶다면 최면술을 한 번 시도해 보아라.

매년, 수천 명의 사람들이 흡연 중독에 대한 도움을 얻기 위해 최면 요법사 면허를 받은 사람들의 서비스를 이용한다.

최면술사는 당신을 무아지경에 빠트리고, 당신의 마음에 남아 있는 긍정적인 확언을 준다.

이러한 확언은 당신의 잠재의식 속에 있을 것이며, 그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길에 도움이 될 것이다.

금연으로 인한 체중 증가를 피하기 위해 과일에 채소를 더 많이 먹음으로써 식습관을 바꾸도록 해보라.

분별 있는 식단은 여러분이 다른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는 체중 증가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과일, 야채, 통곡물과 같은 가장 건강에 좋은 음식만을 먹고 싶은 욕망을 채워라.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기로 결심하고 냉대를 원하지 않는다면, 니코틴 대체 요법을 고려해보라.

이 제품들은 적은 양의 니코틴을 여러분의 몸에 전달하여 금단이라는 고통과 스트레스 없이 중독을 없애도록 돕는다.

니코틴 대체 요법은 좋은 선택이다.

당신이 니코틴 금단증을 앓고 있을 때, 당신은 짜증이 나고, 짜증이 나고, 심지어 우울해질 수도 있다.

갈망은 종종 압도적일 수 있다.

이러한 상태를 완화하기 위해 니코틴 교체 요법을 고려하십시오.

니코틴 패치나 껌을 활용하면 담배를 끊을 확률은 2배로 높아진다.

이 제품들을 사용하지 않도록 조심해라.

여전히 담배를 피울 것이다.

흡연 습관을 끊는 것은 충분히 어렵지만, 흡연 방아쇠에 대처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흡연 충동을 증가시킬 수 있는 특정한 행동에 관여하지 마십시오.

이런 상황에서는 주의를 분산시키십시오.

금연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의사는 당신이 하지 않는 자원에 접근할 수 있다.

또한, 의사가 그러한 치료법이 당신의 상황에 적합하다고 느끼는 한,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더 쉽게 하기 위해 약을 처방할 수도 있다.

흡연은 건강에 좋지 않고 매우 위험할 수 있다.

흡연이 야기하는 주요 건강 위험으로는 폐암, 폐기종, 심장마비가 있다.

다른 사람의 연기를 들이마시는 것 또한 위험하며, 흡연은 가까운 사람에게 위협이 된다.

이 기사의 정보를 읽음으로써, 당신은 이제 성공적으로 담배를 끊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정보를 얻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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